글번호
43075
작성일
2017.08.08
수정일
2017.08.08
작성자
김선희
조회수
229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안내

2017학년도 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가 아래와 시행됨을 안내하오니 각 대학에서는 학생들에게 공지하여 주시고 정보전산과에서는 분할납부 안내문(붙임 참조)을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분할납부 신청 및 제외대상자

.대상자: 대학(대학원 제외) 재학생 및 복학생

.제외자: 이번학기 신입생,편입생,재입학생 학기초과자 및 졸업연기자 전부()  학자금대출자 국내외대학 교류학생 국가장학금을 제외한 교외장학금 수혜자 카드수납 예정자

 

2.분할납부 신청기간: 2017. 8. 8() ~ 8. 18()

 

3.분할납부 신청 방법: 홈페이지에서 신청 (학사안내 ? 등록 ?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4.분할납부 고지서 출력 및 등록일정

구분

분할납부 기간

고지서 출력

비고

분할납부 장소

1차 납부

2017. 8.22()~25()

2017. 8.21()~25()

2회 선택시:

2,3회차에 납부

3회 선택시:

1,2,3회차에 납부

부산은행
전국지점
(가상계좌 포함)

2차 납부

2017. 9.18()~20()

2017. 9.15()~20()

3차 납부

2017.10.17()~19()

2017.10.16()~19()

4차 납부

2017.11.15()~17()

2017.11.14()~17()


5.분할납부 관련 상세내용: 붙임 안내문 참조


6.홈페이지 공지

. 게시방법: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

. 게시기간: 2017. 8. 8.() ~ 8. 18.()

 

붙임 분할납부 안내문 1. .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