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동문/외교협 열린 미래 꿈이있는 대학, 동아대학교

동문

DONG-A UNIVERSITY 동아대학교 의과대학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앞으로 2년간 의과대학 제7대 동문회장직을 맡게 된 5기 박진철입니다.

최근 몇 년간 코로나19와 의정 갈등 등 어려운 상황 속에서 동문 모임과 조직 활동 또한 많이 위축되어 있는 현실입니다. 이러한 시기에 회장직을 맡게 되어 큰 책임감과 부담감을 느끼며, 한편으로는 동문회를 다시 활기차게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겠다는 다짐으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우리 모교는 지난 41년 동안 1,600여 명의 졸업생을 배출하며 지역사회와 의료계 곳곳에서 큰 역할을 해왔습니다. 이러한 역사와 전통에 걸맞은 품격 있는 동문회가 될 수 있도록, 소통과 화합을 바탕으로 더욱 단단한 공동체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기수와 세대를 넘어 서로를 격려하고 힘이 되어주는 동문회, 후배들에게는 자랑스러운 울타리가 되는 동문회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동문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함께 참여하고 함께 만들어가는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문 여러분께서도 지속적인 관심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함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우리 모두가 ‘한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서로를 아끼고 연결될 때, 동문회는 더욱 큰 힘을 발휘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많은 성원과 조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동아대학교 의과대학 제 7대 동문회 회장 5기 박진철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