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네비게이션

학교생활 열린 미래 꿈이있는 대학, 동아대학교

동아리

IVF
I.V.F (Inter-Varsity Christian Fellowship)

IVF는 국제적, 초교파적, 복음적, 자발적인 학생운동으로 캠퍼스속의 하나님나라를 꿈꾸는 자들의 모임입니다.

동아대가 속해있는 부산지방회에는 부산대, 부경대, 경성대, 고신대, 동의대, 신라대, 부산교대 등 여러 학교가 속해있습니다. 동아대는 각 캠퍼스 별로 3개의 지부가 운영되고 있으며 의예과, 의학과, 간호학과 학생들은 구덕캠퍼스의 “동아라파” 지부에 속하게 됩니다. 캠퍼스 내에서는 매주 큰모임과 소그룹이 이루어지고 DPM(Daly Prey meeting)으로 일주일에 3~4회 동아리 방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학교와 연합하여서는 축구대회, 수련회, 봉사활동, 연합예배 등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2달에 한번 영도 동삼 사회 복지관에서 교수님과 약사님들과 함께 하는 의료 봉사를 통해 전공에 대한 지식을 익히는 한편, 자신의 비젼과 크리스찬으로서 세상에 대한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매번 방학마다 지역별이나 지부별 수련회를 가지고 MT, BLT(Bible & Life Training), LT(Leader Training)로 이어지는 연속된 훈련을 통해 캠퍼스의 복음화에 앞장설 크리스찬을 양육하고 있습니다. 예비 의료인 수련회에도 방학마다 참석하여 크리스찬이면서 동시에 의료인으로서 사는 것이 어떤 것인지도 생각해 볼 수 있고 다른 지역의 예비 의료인들을 만나면서 다양한 간접 경험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친구들을 큰 모임에 초대하기도 하고 성경 공부도 같이 하며 자연스럽게 예수님을 알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동아의대 I.V.F는 크리스찬에게는 물론이고 비크리스찬에게도 문이 열려 있습니다. 더 자세한 것은 직접 참여하면서 스스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4